C社는 국내 Major 그룹의 계열사로, 그룹 내 통합 Contact Center로서 역할하고 있으며
이외 컨설팅, ASP 등 10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 C社는 정부 정책 변화와 경영 환경의 Risk 확대에 따른 인력 운영의 효율성 확보 방안을 고민하고 있으며
Insightgroup은 본 프로젝트를 통해 인력 효율성을 확보함과
동시에 구성원들의 동기를 할 수 있는 보완책들을 강구할 예정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C社의 지속 가능하며 건강한 인력 운영의 기틀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기간 : 2017년 7월 ~ 2017년 9월 (총 8주)
주요 프로젝트 내용
1. 직급/승진제도 개선
2. 보상제도 개선
3. 육성(평가/CDP)제도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