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社는 한국을 대표하는 환경가전 기업으로, Insightgroup과는 2015년 핵심가치 내재화 진단 프로젝트를 통해 인연을 맺었습니다.
15년 초 핵심가치 내재화 진단 및 피드백 이후 다양한 가치내재화 활동들이 추진되어 왔으며, 약 1년이 지난 시점에서 핵심가치
내재화 수준의 Progress를 진단하고 보다 고도화된 변화활동 전개방향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본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
습니다. 이를 통해, C社의 리더 주도/현업 주도의 가치 내재화 활동이 더욱 강화될 것이며, 궁극적으로 C社의 지속가능한 성장
에 기여할 것이라 기대합니다.
기간: 2015. 12월
~ 2016. 3월 (총 10주)
주요 프로젝트 내용
1. 진단도구 개선
2. 핵심가치 내재화 진단
3. 진단결과 분석 및 Feed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