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에 이르기까지 독보적인 시장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식품회사입니다.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대응하여 지속 성장 기반을 강화하기 위해
‘13년 핵심가치 체계 수립 후 다양한 활동을 통한 핵심가치 전파/내재화를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Insightgroup은 구성원의 핵심가치 내재화 수준을 진단하고
향후 변화활동 전개 방향성을 제시하게 될 것이며,
이를 통해 D社의 핵심가치 내재화 활동을 더욱 강화하는데 기여할 것이라 기대합니다.
기간 : 2016. 10월 ~ 2016. 12월 (총 9주)
주요 프로젝트 내용
1. 진단도구 개발
2. 핵심가치 내재화 수준 진단 및 Feedback
3. 내재화 방안 및 변화활동 체계 수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