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이트그룹 로고

  • 영문사이트
  • 사이트맵
수주공지 - C社 고객상담 인력 인사제도 개선 프로젝트
2017-08-01

C社는 국내 Major 그룹의 계열사로, 그룹 내 통합 Contact Center로서 역할하고 있으며

이외 컨설팅, ASP 10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 C社는 정부 정책 변화와 경영 환경의 Risk 확대에 따른 인력 운영의 효율성 확보 방안을 고민하고 있으며

Insightgroup은 본 프로젝트를 통해 인력 효율성을 확보함과 동시에 구성원들의 동기를 할 수 있는 보완책들을 강구할 예정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C社의 지속 가능하며 건강한 인력 운영의 기틀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기간 : 2017 7 ~ 2017 9 (총 8)

 

주요 프로젝트 내용

 

1. 직급/승진제도 개선

2. 보상제도 개선

3. 육성(평가/CDP)제도 개선